신동엽 당구 중독 아빠에 완승! 본문
|
지난 2018년 3월 12일(월)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는 당구 중독 아빠 때문에 고민인 사연자가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사연 신청자는 “아버지가 정말 당구에 살고 당구에 죽는다”면서 “매일 아침 9시에 나가셔서 새벽 2시에 귀가한다”고 말문을 열었고, 이어 “귀가하면 테이블에 페트병을 올려두고 당구 연습을 한다”며 “누워서도 마찬가지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 사연 신청자는 “본업이 있음에도 불구, 나한테 모든 일을 떠넘긴다”면서 “한 달 정도 학교를 빠져서 학점도 내려갔다”고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당구중독이라는 아버지는 당구대를 보고 반가워했고, 고난도 세게 밀어치기 기술에 실패한 아버지 앞에 신동엽이 나섰습니다. 그는 정확하게 성공, '당신'이라는 별명을 입증해냈고, 이에 당구중독 아버지도 다시 나서 더 고난도의 기술을 선보이려 했지만 실패하고 말았습니다.
두 사람은 3점으로 소원 내기에 나섰고, 신동엽은 자신이 질 경우 당구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전문가를 소개해주기로 했습니다. 선공은 당구중독 아버지였습니다. 아버지가 1점을 먼저 얻었으나 이내 신동엽에게 공이 넘어갔고, 신동엽은 연거푸 5쿠션으로 점수를 내 끝내 3대 2로 이겼습니다.
이에 당구 중독 아버지는 “다들 심하다고 하지만, 저는 술은 안 먹는다”라고 말했고, 신동엽은 “차라리 술을 좀 드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